선교편지2011. 2. 9. 21:28


오늘 수요예배에서는 우리교회가 선교후원중인 몽골 주르흐올 아밍볼락 교회의 김규진 선교사님의 선교보고가 있었습니다.

영하 30도의 날씨에서 촬영된 선교보고 동영상입니다만, 그 추위도 뜨거운 성령의 열기를 이겨내지 못하는 모습이네요. 이전 동영상에서는 예배당이 한창 공사중이었는데, 이제 그 예배당에서 전해지는 뜨거운 찬양 모습을 보게 되니 정말 기쁘군요.

추운 날씨 덕(!)에 사람들에 모두 집안에만 있기 때문에 가정을 직접방문하고 전도하기 좋다고 하시는 선교사님의 열정이 우리에게도 큰 도전이 됩니다.

올 6월 말까지 400명, 연말까지는 1,000명 전도의 비전을 함께 기도했으면 좋겠습니다.
7월 29일(금) 부터 7박 8일간 있을 아밍볼락교회 방문 단기선교팀들은 400명이 넘는 몽골의 형제자매들과 함께 예배드릴 수 있겠네요.

늘 선교보고는 우리에게 큰 기쁨과 도전의 소식들이 되는 것 같습니다.
기쁜 소식을 전해주신 김규진 선교사님께 감사드립니다. ^^


항상 기뻐하라
쉬지 말고 기도하라
범사에 감사하라 이것이 그리스도 예수 안에서 너희를 향하신 하나님의 뜻이니라
성령을 소멸하지 말며
예언을 멸시하지 말고
범사에 헤아려 좋은 것을 취하고
악은 어떤 모양이라도 버리라
평강의 하나님이 친히 너희를 온전히 거룩하게 하시고 또 너희의 온 영과 혼과 몸이 우리 주 예수 그리스도께서 강림하실 때에 흠 없게 보전되기를 원하노라
(데살로니가전서 5:16~23)





Posted by 행복한교회™

댓글을 달아 주세요

  1. 김규진 선교사님은 약 2주일간의 한국 선교보고 일정을 마치고 내일 (2011년 2월 10일) 낮 비행기로 몽골로 출국하실 예정입니다.

    2011.02.09 21:39 신고 [ ADDR : EDIT/ DEL : REPLY ]